2월 18일 궁합
내 사주팔자에서 상충하는 기운과 상극하지 못하는 특징의 길을 알아보는 궁합 지금 살펴보세요.

궁합
년주(年主) 타고난 복록의 중심 해석
명예를 타고난 사주 - 지위가 미약하면 무능해짐


월주(年主) 정인[情人- 부부운;배우자운]
기가 센 배우자를 만나면 아주 불리함 사주팔자성격


[특징] 가장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인정을 받아야 흥하는 사람 권위와 지위를 뜻하는 살을 가진 사주입니다. 사회활동 능력에따라서 사주가 맑아지고 흥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자기일을 하면 늦어도 반드시 흥합니다. 즉 내가 주인된 일을 해야 좋다는 것입니다. 배우자복에서 고집이 센 배우자를 얻으면 낭패 (자신보다 기가 세고 고집이 세면 부부운에 파가되는 형국)를 보게 됩니다. 배우자복과 가택운을 누리기 위해서는 내 빈사주를 채우는 사회활동, 사회적 생각이 잘맞는 배우자를 만나야 흥하게 됩니다. 복록이 큰사주이나 기력(목표의식과 목적)이 명확하지 않으면 쇠하는 사주를 빈사주라고 합니다.

궁합 올해운세 특징 - 멀리 있는것만큼 세상을 넓게 보게 하는것이 없음
귀인수 [貴人:나를 귀하게 만들어주는 복을 주는 사람]특징 ▶끼가 매우 강함
결혼수[婚因; 혼인수] : 애정대운은 26세, 27세에 만난 인연과 혼인하면 가정궁이 길[吉]함


능력운
본인이 무엇인가 주가 되어 시작한다면 좋으나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예) 과장 보다는 대리로서 상대를 참모하는것이 본인에게 좋다. 본인은 역할을 한군데로 모으는것보다는 수행하고 기획하는 곳에 더 능력을 발휘한다. 정서면에 강한 기운이 있듯이 예능적인 부분을 취미로 두는 것은 좋다.


금전운
"돈따위를 입에 올리는 것조차 부끄럽다"하는 기개가 있으면서도 내심으로는 곧 잘 꾸어주며 남에게 부탁을 받으면 잘 거절치 못하고 뒤돌아 후회하는 타입이 된다. 돈을 쓰는 요령을 잘 알고 있으면서, 금전에 대한 담백한 면이 큰 씀씀이를 몰고 온다. 재물운이 상당히 좋은 만큼 이런 사람이 본인이 가진 재물의 반을 자신에게 둔다면 장년이 지나면서부터 아주 좋은 형상을 갖게 된다.


건강운
약한 체질이지만 이런 사주의 사람은 뼈가 굵거나 단단하다. 즉 약해보이지만 강하다. 이런 사람은 보통 폐와 위등이 약한데 그것은 스스로 대처할 줄 모르기 때문이거나 방치해두는 자세 때문이다. 질병에 대해서 면역이 좋고 금방 악화 되는 일이 없지만 약해보이는 면 때문이라도 본인은 꾸준한 습관을 갖는것을 잊지말아야 한다.


초년운
당신는 태어나면서부터 재물복도 상당하겠고 "일석이조"(一石二鳥)로 부모님의 건강한 신체까지 물려받 아 몸과 마음이 왕성하므로 부모님께 건강문제로 인한 걱정을 끼쳐드리지 않겠으며 남과 다르게 총명한 두뇌를 타고났으니 매사에 총기가 흐르고 무슨 일이든 적은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보게 될 것이다.


중년운
중년의 운에 액운이 드니 앞에 가로놓인 산이 크기도 하다. 일찍이 학문을 닦지 아니했으면 고난함이 더해진다.초년,청년에 좀더 열심히 살지 못했을까.하는 후회는 이미 부질없는 것이다. 자신의 삶에 자신이 없으면 의심이 많아지게 되어 남을 불신하고 불화하여 사회적으로 외톨이의 될 가능성이 높다.


말년운
말년운에 천예성이 들었으니 재주가 교묘하고 성품이 민첩하다. 무엇보다도 가정의 안영을 위해서 지금까지 살아왔기에 어느 집안 보다 서로를 위하는 마음이 크니,세상 모든걸 얻는 것과 같을 것이다. 학문과 기예에 두루 통할 수 있는 사람이니 부귀공명이 눈앞에 있는 입장이요, 능력을 발휘하여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존경과 받듬을 얻는다. 재물은 늦게 이루게 되니 집안의 액을 면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한다.


궁합 운세조언
첫째 지나친 감성주의로 인한 흔들림
둘째 지나친 욕심으로 인한 스스로 복을 져버리는 경우
셋째 자신감내지 의욕의 부족으로 인한 제자리 걸음의 삶
넷째 강력한 자아로 판단 될 수 있다.

감추어진 공격욕은 강하니, 무모하게 덤비는것을 삼가는 것이 좋고, 먼 타지 사람보다 가까운 사람을 보듬는것이 현명하다는것을 중히 여겨야 한다.